top of page

「Project. 아지랑이 데이즈」

" 「Project. 아지랑이 데이즈」 들어보셨나요? "

 

지금으로부터 약 31년 전. 정부에서 기이한 능력을 인공적으로 주입해 사용하게 할 수 있는 실험이 비밀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실험 참가자 24명 중 6명 만이 살아남아 충격을 안겨주기도 했지만, 매스컴에서 더 이상 다루지 않게 되자 사람들의 관심은 끊겼습니다.

(1기의 세계관입니다. )

결과적으로 「Project. 아지랑이 데이즈」는 현재의 인공적인 ' 눈의 능력 ' 을 보급화 할 수 있게 된 결정적 계기입니다.


눈의 능력

8월 15일에 사고를 당한 사람이 주로 얻습니다. 보통은 자신이 바랬던 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이 나옵니다. 

능력을 사용할 때에는 눈 색이 붉게 변합니다. 오드아이, 사용이 불가능한 눈도 색은 변하지만, 의안은 변하지 않습니다.

보급화 된 인공적인 ' 눈의 능력 ' 은 검은 색의 점성이 짙은 뱀 모양의 반 유동성체로 어떠한 방법이라도 흡입하면 스며듭니다.
보통은 병원 및 정부에서 사망 직전의 환자에게 목숨대신 주입합니다. 개인이 능력을 스스로 취득했다는 이야기는 없습니다.

 

보통은 능력이 어떻게 깃들었는지에 대한 여부는 모릅니다.

조건

 

능력은 보통은 깃들지 않습니다. 특정한 조건을 만족한 사람만이 능력을 얻습니다.

1. 빈사 상태여야 할 것.
- 능력은 목숨 대신에 깃드는 것으로 추측이 되었습니다. 사망하기 일보직전, 눈의 능력이 목숨을 대신 하며 상처가 낫습니다.
병의 경우, 완전히 회복되기란 어렵지만. 목숨을 부지할 수 있을 정도로 회복합니다.

2. 8월 15일
-기이하게도 여름의 중간. 8월 15일이 능력의 반응이 제일 안정적인 날로 연구되었습니다.

3. 소년소녀
- 13~19세까지. 미성년자에게만 능력이 발현됩니다. 이유는 아직 과학자들도 밝혀내지 못했다고 합니다.

능력을 얻는 대다수의 경우는 8월 15일에 사고가 난 사람들입니다.
개인 이득을 취하기 위해서 고의로 사고를 내는 경우도 있지만 이런 사람이 능력이 깃들 확률은 매우 희박합니다.


초 괴물급

 

눈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들이 늘자. 특정 분야에서 인간이 따라올 수 없을 정도의 인재들이 출현하기 시작했고.
그런 인재들을 「Project. 아지랑이 데이즈」에서 불렸던 명칭을 따와 ' 초 괴물급 ' 이라고 일컫었습니다.

 

정부에서는 이 초 괴물급의 아이들에게 아낌 없는 지원과 혜택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 초 괴물급의 아이들을 괴물이라고 일컫기도 하지만, ' 인류의 미래 ' 이라고 칭하기도 합니다.

긍정적인 인식이 보통 많습니다.


센터 107

정부에서 운영하는 ' 초 괴물급 ' 의 인재 양육 센터입니다.
공공연하게 알려진 사실은 거의 없지만... 과거 「Project. 아지랑이 데이즈」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곳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혈색

능력이 깃들고 난 이후의 부작용인지, 피 색은 일반인들과 확실하게 구분됩니다. 

피는 형광물질처럼 은은한 빛이 납니다. 색과 빛을 제외하면 일반인의 피와 다른 점이 없습니다.

 

bottom of page